사실은이렇습니다 장학일과공감, 커뮤니티, 장학일, 장학일 민주주의, 단체행사 정보.
사실은이렇습니다2023-06-25 13:12:37
131 0 26 0.0 0
미국 정부 도감청 의혹? →"청와대보다 훨씬 강화된 도감청 방지 시스템 운용 중"
내용

'미 정부의 도감청 의혹' 관련 대통령실의 공식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미 정부의 도감청 의혹'에 대하여 양국 국방장관은 '해당 문건의 상당 수가 위조됐다'는 사실에 견해가 일치했습니다. 앞으로 굳건한 '한미 정보 동맹'을 통해 양국의 신뢰와 협력체계를 보다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용산 대통령실은 군사시설로, 과거 청와대보다 훨씬 강화된 도감청 방지 시스템을 구축, 운용 중에 있습니다. 

 

대통령 집무실과 비서실, 안보실 등이 산재해 있던 청와대 시절과 달리, 현재는 통합 보안시스템과 전담 인력을 통해 '철통 보안'을 유지하고 있으며, 용산 대통령실 도감청 의혹은 터무니 없는 거짓 의혹임을 명백히 밝힙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진위 여부를 가릴 생각도 없이, '용산 대통령실 이전'으로 도감청이 이뤄졌다는 식의 허위 네거티브 의혹을 제기해 국민을 선동하기에 급급합니다. 이는 북한의 끊임 없는 도발과 핵 위협 속에서 한미동맹을 흔드는 '자해행위'이자 '국익침해 행위'입니다. 

 

'정보 전쟁'에는 국경이 없습니다. 한미 정보 동맹을 강화하고 발전시켜야 할 중차대한 시점에 더불어민주당의 외교 자해행위에 대해서는 국민들께서 판단하실 것입니다.

 

• 4월 10일 국민일보 등, <[단독] 용산 대통령실 이전 앞두고 여당도 ‘도청’ 경고했다>에 대한 대통령실의 설명입니다.

스크랩 0
98
0
9
0.0
0